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기가 없었어

도다리게임 2021. 10. 26. 15:19

용기가 없었어
아버지가 무서워서 그랬을까?

솔직히 그렇게 생각했어요
그땐 경찰복만 봤어도
그 충격이 너무 커서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이 마스터 도어를 열면
상황을 모르겠어
보기가 무서워서 무서워요
나는 내 방에 있었다

그리고 부모님 앞에서 경찰을 보면
너무 트라우마로 남을 것 같아요
나는 둑에 있었다


그냥 더 나빴다

그냥 침실로 가
엄마가 괜찮냐고 물어봤어야 했는데

하지만 내 심장은 정말 뛰고 있어
나는 어머니를 위로하고 싶었다.

그냥 용기가 없었어요.

이후 무대 뒤에서 하고 싶은 일은?


하지만 경찰의 반응은
딸이 보고함
떨려요 다 읽어주세요
나는 너무

당신은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습니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