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사소오작.E03.220927.720p.WANNA
파일명용량
어사소오작.E03.220927.720p.WANNA.mp4638.7M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사랑은목
    잘받았어요 수고하세요
    poly100
    엄청 찾았어요 감사해요
    빙구다
    개좋음
    아르디앙
    ㅋ잘받아가요
    가이번
    한글굳






    왕이보도 나온다하고기대를 가지고 봤는데 3화까지 본 소감은 왜 아직이다 내가 워낙 수사물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마전 티방에서 어사소오작 정주행도 성공했던지라 나름 자신감을 가지고 보기 시작했는데
    적어 봅니다 참고로 ★★★★★ 최소 1회 이상 정주행 ★★★★★★ 최소 3회 이상 정주행 181 어사소오작 ★★★★★ 182 언어부 ★★★★☆ 183 여군가 ★★★★☆ 184 여몽령 ★★★ 185 여몽령
    ㅠㅠ 어사소오작 10화에서 멈춤 그나마 재미가있었는데요 티빙업데이트가 많이느림몰아서 집중이안됨 췌서 데릴사위 3화탈주 도저히 남주극복불가 등등 너무많아요ㅠㅠㅠ 잠시잠깐 한드에 눈돌리는중인데요
    제가 장르는 가리지 않는 편인데 최근에 봤거나 보고있는 b급 감성 충만한 야불기적천세대인이나 안리여광도시니같은 작품들 일섬일섬량성성상견니 같은 다소 무거운듯한 드라마 어사소오작같은 탐정물 암격리적비밀
    금의지하 어사소오작 주생여고 일생일세 열화군교 진정령 당신의 나의 행복입니까 랑야방1 쌍세총비1 어사소오작 10 열화군교허개허개허개 사실 12위를 제외하고는 순위가 다 비슷할거 같아요 제가 뽑은
    요즘 어사소오작 보는중인데 님들 말대로 로맨스 한줌인데 드라마 진짜 잘만들었네 내용이 탄탄해서 걍 훅훅 넘어가는 수사극 빨랑봐야지 곧 븨압 잡힐듯 어사소오작 쌍세총비3 쌍세총비 형소림 양결 블챌
    중단 작 amp 스킵 신공 작 아웃랜더 Outlander 세계 2차대전 육군 간호사였던 클레어는 미지의 힘에 의해 18세기 했는데 3화부터 미친 듯이 재미있어졌다 제이미 나랑 결혼해 라고 써놨는데 12월이 되었구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